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단쨈은 저칼로리 저당쨈으로 많이 알려진 제품이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3. 2. 22. 22:44

    젤리 푸딩처럼 보이네요.
    쨈이 촉촉하지 않아서
    식빵에 잘 발라지지 않아요.
    쨈 안에 들어 있는 통블루베리가 따로 놀아요.
    숟가락으로 블루베리가 빵에 붙어 있도록 눌러 주었어요 ㅎㅎ
    빵에 바를 때에는 다른 잼과 섞어서
    바르면 잘 발라지네요.
    다른 블루베리 쨈과 달리 블루베리가 많이 들어 있어요.
    프라토올리고당 등으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고 하네요.
    많이 달지 않아요.
    그냥 건강한 잼이네요.
    호불호가 있을 듯 싶어요.
    저는 촉촉하지않고 단 맛이 덜해서 입맛에 안 맞아요.
    다른 종류의 블루베리쨈을 섞어서 먹었어요.
    빵에 먹는것보다 요커트에 섞어 먹는게
    맛있는듯 싶어요.
    갈아지지 않고 통블루베리라 씹히는 맛이 있어요.
    안단잼을 갈아서 탄산수에 섞으면 맛있듯 싶어요.
    요거트에 바나나와 블루베리 쨈을 섞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잼보다는 생블루베리에 가까운것 같아요.
    블루베리 좋아하는 아이는 맛있다고 하네요.
    딸기잼이라 섞어서 맛있게 먹네요.

Designed by Tistory.